회사소개

피투에스지글로벌(P2SG Global)의 전신인 제이프로젝트는 2004년 국내에 최초로 투명디스플레이유리 파워글라스를 도입했으며 280여 개의 설치실적을 통해 미디어글라스라는 신산업을 창출해냈습니다. 이후 기존 기술의 취약점인 내구성의 한계를 극복한 뉴미디어글라스를 전세계 최초로 개발하고 이를 통해 2018년 5월, 피투에스지글로벌로 새롭게 출발하였습니다.

 

파워글라스는 전도성을 지닌 투명유리에 무선발광다이오드(LED)를 삽입한 후 무변색 투명레진으로 강화유리와 접합한 제품으로, 신비롭고 아름다운 조명의 기능과 동시에 다양한 예술영상콘텐츠를 표출할 수 있는 건축유리와 LED가 융합된 기술의 집합체입니다.

뉴미디어글라스는 1998년 세계최초로 파워글라스를 개발 · 공급했던 독일의 유리 전문기업 PPSG (Peter Platz Spezialglas GMBH)와 공동개발하여, 기존 제품의 잦은 고장의 원인이었던 플렉스케이블(FPCB), 인쇄회로기판(PCB), 서브 컨트롤러(SCU)를 사용하지 않는 완벽한 베젤리스의 혁신적인 LED유리 기술을 구현했습니다. 이로 인해 크기나 용도 상관없이 대형건물과 복잡한 구조물 및 친수시설에 시공이 가능해짐에 따라 미디어글라스산업의 새로운 지평을 열게 되었습니다.

미디어글라스의 고질적인 유지보수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한 뉴미디어글라스는 혁신적인 융복합 응용기술로 IOT스마트자동문, ICT재난안전승강문, 미디어파사드, IOT미디어난간, 전자현수막, 경관조명, 디지털사이니지, 인테리어/조명, BIPV 미디어(건물태양광발전기능 미디어시스템) 등 다양한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뉴미디어글라스의 개발을 통해 디스플레이산업의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한 당사는 김포공장의 2023년 양산 시작을 필두로,

전세계 주요거점에 생산시설확대를 위해 뉴미디어글라스 기술이전사업도 펼치고 있습니다.

2025년 국내 및 기술특례상장을 목표로, 피투에스지글로벌은 글로벌 투명디스플레이 시장을 선도하는 전문회사로 성장할 것입니다.